2024학년도 「안동지역대학 대학생 학업장려금」신청자 관리 방법을 안내드리오니 각 학과에서는
관련 사항을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신청
기간: 2024. 5. 1.(수) ~ 6. 28.(금)
나. 신청자
관리 방법(붙임 파일 참고)
1) 학업장려금 신청서, 주민등록초본(상세), 본인명의
통장사본 제출 확인
※ 신청서에 장애인, 수급자가 체크되어 있는 경우 장애인증명, 수급자증명 서류 추가 확인
※ 주민등록초본(상세) 5.1. 이후 발급분만 인정
2) 현재 주소지 안동시 여부 확인
3) ‘학과확인’ 처리 후 저장
다. 수합
서류 제출(학생지원과): 2024. 7. 1. (월) 11:00
※ 누락자가 생기지 않도록 신청 이후 바로 학과사무실로 연락 바람
※ 제출 서류는 안동시 주관부서로 전달 예정
붙임 학업장려금 신청자 관리 방법(종합정보시스템) 1부. 끝.